The best Side of 타이 마사지
The best Side of 타이 마사지
Blog Article
인쇄
이 마사지는 전통 타이 마사지에 서양식(옷을 벗은 채로 오일을 발라서 마사지 하는) 방법이 가미된 것이다.
골프존파크 옆에 브라더양꼬치 보이시나요? 브라더양꼬치 끼고 우측으로 상가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스웨디시 마사지와 달리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근육을 일반적으로 반죽하지 않습니다. 대신, 마사지사는 손, 엄지손가락, 팔꿈치, 무릎을 사용하여 다양한 신체 부위를 스트레칭하고 당기고 흔듭니다.
단시간에도 받을 수 있고, 가격도 다른 마사지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타입인데요. 특히 여행객들은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이 받는답니다.
또 기본적으로 도착 당일에 바로 받으시는 것 보다는 다음날 받으시는 것이 좋고,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일반 마사지와 달리 마사지 침대에 누워서 마사지사가 몸에 오일을 바르고 근육과 경혈을 마사지하는 방식입니다.
방콕에서는 타이 마사지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소규모 샵은 거리마다 있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평균적인 마사지사의 실력도 좋아서 태국 여행에서는 빼 놓을 수가 없는 필수 코스가 된 것 같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방콕변마 하이라이트다.
가장 쉽고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발만 딱 하는 것이 아니고 종아리와 허벅지까지 같이 진행됩니다.
다른 코스와 달리 발마사지 만큼은 임산부 분들께서 어느 시기 시던간에 가급적 진행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